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필독] 소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장애 관련

펄어비스 스토어 (ip:) 작성일 : 2020-12-08 17:46:15 추천 : 추천하기 조회수 : 208 0점

(업데이트 : 2020/12/10 11:30)

 

<현재 확인된 문제점>

 

A. 페이스북 로그인  회원 가입 장애 (확인중)

B. 소셜SNS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구글) 통해 회원 가입한 유저의 소셜 로그인 불가 (확인중)

C. 소셜SNS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구글) 통한 신규 회원 가입 > 페이스북  가능

 

<대응 방법>

 

Q. 가입한 적이 없는데 소셜 로그인을 통해 신규 회원 가입을 하려고 하면, '이미 가입한 이력이 있다' 합니다.

 

A. 현재 소셜 로그인을 통한 신규 회원 가입  기존 회원의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분께서는 일반 회원 가입 (HOME > 회원가입) 통해 정상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

 

Q. 기존에 소셜SNS 가입했던 이력이 있는데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A. 페이스북을 제외한 나머지 SNS 통한 가입 유저는 정상적으로 소셜 로그인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셨던 유저분은 아래 절차에 따라 일반 로그인 진행 부탁 드립니다.

 

- HOME (좌측 메뉴) > 로그인 > ID찾기를 통해 가입 여부 확인 (휴대폰번호 or 가입  이메일 계정으로 확인 가능)

 ID 찾기에서 입력해야 하는 이메일 계정은 가입  사용한 소셜SNS 이메일 주소입니다.

 

펄어비스 고객센터 (contact@gurucompany.co.kr) ID찾기에서 확인한 ID  휴대폰 번호 전달

펄어비스 고객센터에서 임시 비밀번호 전송 (휴대폰 SMS)

- HOME (좌측메뉴) > 로그인 > ID / PW 입력하여 로그인 (가입했던 간편 로그인은 불가능)

 

Q. 기존에 사용하지 않았던 소셜 계정으로 신규 가입하려고 했는데이미 가입한 이력이 있다고 나옵니다.

 

A. 펄어비스 스토어 가입 휴대번호 인증이 필수이기 때문에 기존에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하셨던 유저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HOME (좌측 메뉴) > 로그인 > ID찾기를 통해 가입했던 ID 확인한  로그인하시거나, contact@gurucompany.co.kr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Q. 기존 계정을 삭제 혹은 탈퇴 처리하고 신규 가입하고 싶습니다.

 

A. 구매 개수 제한 상품에 대한 사재기  어뷰징 방지를 위해 회원 탈퇴 이후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가입  인증한 휴대폰 번호로는 30  재가입이 불가능한  참고 부탁 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상품검색

검색

무통장입금 안내

  • 우리은행 1005-703-693739

예금주 (주)구루컴퍼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